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감스트 나이 해설 수입 중계 알아보기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8. 12. 29. 22:08

감스트 나이 해설 수입 중계 알아보기

>

 

감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감스트는 본명이 김인직입니다. 1990년생으로서 28세입니다.

 

>

감스트는 광주에서 태어났으나 경기도 부천에서 또 서울로 옮겨 지금 살고 있습니다. 키는 174cm인데요, 몸무게는 83kg라고 합니다.

 

>

외모나 분위기에 맞지 않을듯한데요, 해병대 만기전역하였습니다. 1094기라고 하네요. 암튼 참 대단합니다. 감스트의 직업은 인터넷 방송인인데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등 MBC에도 출연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감스트의 방송은 분야가 분명한데요, 축구 중계가 가장 주종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지난 러시아 월드컵 때도 감스트의 해설과 평가 및 분석은 탁월했으며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재미와 입담도 한 몫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엽기적인 표정과 또한 외모도 한 역할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축구 외에도 보이는 라디오, 게임, 야외방송, 국내 축구 인터뷰 등 다양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유튜브 스타라고 해도 틀리지 않습니다.

 

>

감스트의 방송을 보면 입담에 거침이 없는데요, 사실 예전에 오랫동안 개그맨 시험을 도전한 적이 있습니다. 근데 안되었는지, 다른 소식이 없죠. 그러나 피파 온라인 3으로 방송을 이어갔고, 재미가 덜어지자 다른 컨텐츠를 계속 개발해나가는 창의성도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당시에 동시 최고 시청자수 약 18만 명을 기록하는 등 대단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

방송 스타일을 보면 분위기가 급변한다는 점입니다. 매우 거칠고 흥분하면 당연히 욕설도 서슴치 않고 나옵니다. 소리도 자주지르고요, 이게 감스트의 성격인지, 컨셉인지 알 수 없으나 시청자들로 하여금 속을 시원하게 하는 효과가 큽니다. 대단하죠. 게다가 키보드를 부스는 행위까지.....

 

>

점점 멋져가는 감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뗏깔난다고 해야 하나요? 얼굴에 기름기도 흐르고요.

 

>

 

감스트의 수익이 얼마나 될까요? 월 몇 천은 그냥 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구독자 수와 조회수가 대단하니깐요. 아무튼 계속 발전하고 개발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