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
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
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관계자는 "올해 국내 출시를 앞둔 트래버스와 콜로라도는 쉐보레 브랜드의 100년 이상의 전통을 담은 대표 모델"이라며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두 모델을 전시하고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습니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인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역시 이번 모터쇼에서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쉐보레가 축적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자식 4륜 구동은 물론 3.2t의 뛰어난 견인능력까지 확보했다"며 "무거운 캠핑 트레일러나 보트도 문제 없이 견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내 출시가 유력한 모델은 4기통 DURAMAX 2.8L 디젤로 181마력의 최대 출력과 최대 토크 51.0kg.m을 발휘하며 6단 자동변속기와 매칭됩니다. 배기가스 규제가 약한 미국이지만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은 동급 픽업 중 유일하게 디젤 모델이 있습니다.
한국GM 입장에선 디젤엔진을 장착한 모델을 별도로 개발할 필요가 없고 비슷한 크기의 렉스턴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어 도입하기로 결정한 듯 합니다. 다만 미국 현지에서도 디젤모델은 하위 트림에선 선택할 수 없고 최하 옵션 기준으로도 37,175달러가 넘는 가격(2019년 2월 4일 기준 원달러 환율로 계산시 약 4,160만원)으로 팔리는 데다가 수입차라는 한계 때문에 꽤 고가로 출시되리라 예상된다. 반면 유사한 차체 크기의 렉스턴 스포츠 칸이 2,838만원 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차가 제법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코란도 스포츠나 렉스턴 스포츠 이외에 선택할 대안이 없었던 한국 시장에선 한 줄기 빛이 될 듯 합니다.
실제로 모터쇼에서 직원의 말에 따르면 시작가는 4천 초반대가 제일 유력하다고 합니다.
렉스턴 스포츠는 이 돈이면 풀 옵션을 뽑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과연 콜로라도 픽업트럭이 한국 시장에 제대로 안착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렉스턴 스포츠가 인기가 있는 이유가 큰 차체와 제법 준수한 옵션을 갖추면서도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인데, 모터쇼에서 보인 콜로라도 기본형은 옵션이 부족하면서도 가격은 더 비싸 여러모로 메리트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게다가 저 가격이면 기아 모하비도 살 수 있습니다.
2019년 08월 출시 예정이다.
당신이 꿈꿔왔던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
당신의 가능성을 확장시켜 주는 콜로라도 픽업트럭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동급최대 휠베이스
동급 최대 퍼포먼스
312마력,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자동변속기가 제공하는 강력한 퍼포먼스로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는 주행을 즐겨 보세요.
동급 최대 휠베이스
동급 최대의 휠베이스인 3,258mm 에서 제공하는 1,170L의 대형 적재공간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오프로드의 험준한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 엔지니어링
AutotracTM 액티브 4x4 (AUTO/4H/4L/2H)
노면의 상태에 따라 4륜과 2륜 구동이 자동으로 변환되며,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4륜과 2륜 구동을 매뉴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디퍼렌셜 잠금장치
차량의 한쪽 바퀴가 진흙이나 빙판과 같은 험로에 빠져서 헛돌아 전진할 수 없는 경우에 작동하는 기능으로써, 디퍼렌셜 기어를 잠금 장치로 고정하여 양쪽 바퀴가 동일한 속도로 회전하게 함으로써 험로를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듀라 라이프 브레이크 로터
부식을 방지하는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수명을 두 배로 길게한 듀라 라이프 브레이크 로터는 GM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GMC에도 적용한, 오프로드 픽업에 적합한 기술입니다.
터레인 타이어
도로 주행 및 험준한 지형에서도 자신 있는 주행을 도와주는 타이어로 오프로드 주행 및 도심 주행에 모두 적합합니다.
무거운 하중에도 견뎌낼 수 있는 강인한 설계
트레일러 히치 어시스트 가이드라인
차량을 후진하여 트레일러를 연결할때 히치견인고리가 중앙에 올 수 있도록 안내해 줍니다.
통합형 트레일러 브레이크 및 스웨이 컨트롤
통합형 트레일러 브레이크 트레일러 무게에 따라 운전자가 트레일러 제동력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써 트레일러링의 안전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고급 통합 기술입니다.
스웨이 컨트롤 트레일러가 좌우로 흔들리는 현상을 방지하여 줍니다.
하중에 따른 변속 패턴 조정 - 토우/홀 모드
트레일러를 견인 하거나토우 짐을 많이 싣는 경우홀에 토우/홀 모드 버튼을 누르면 무거운 하중에 맞게 변속 패턴을 바꿔 주어서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원할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미끄러움 방지 - 스프레이온 베드라이너
적재함에 스프레이 분사 방식으로 고급 코팅이 되어 있어서 적재함 표면을 보호하고 완벽한 피팅감과 미끄러움을 방지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지 리프트 & 로워 테일게이트
적재함의 테일게이트에 댐퍼가 장착되어 있어 부드럽게 열리며 힘들이지 않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휠베이스 3,258
전 장 5,415
전 고 1,830
전 폭 1,885
탑승인원 (명) 5
연료탱크 (L) 78
카고 볼륨 (L) 1,170
배기량 (cc) 3,564
최고출력 (ps/rpm) 312/6,800
최대토크 (kg-m/rpm) 38/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