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수경 나이 몸매 결혼 키 알아보기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8. 12. 27. 16:43

이수경 나이 몸매 결혼 키 알아보기

 

>

 

이수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이수경은 1982년생으로서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47kg입니다.

 

 

이수경은 학창시절에는 몸무게가 많이 나갔었는데 다이어트를 통해 지금의 몸매로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학창시절 때 사진이 화제사진으로 뜨기도 했었습니다.

 

>

이수경은 뭔가 모델이나 승무원 느낌도 나서 아시아나 항공과 레쓰비 등의 광고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수경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타짜에서 고니의 연인으로 나왔던 화란으로 유명하죠.

 

 

독특하게도 2008년도에 놀러와에서 정형돈이 이상형이라 밝힌적이 있는데요, 솔로였던 정형돈은 너무 나가서 PD를 난감하게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수경은 2012년도에 인터뷰에서 연락이 안와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

 

이수경은 드라마나 예능에서 보는 것처럼 말투가 독특하죠. 하이톤이면서 살짝 탁성에 아이같은 면모가 나타나 뭔가 특이한 목소리를 갖고 있습니다.

>

 

이수경은 2003년도에 한뼘드라마 - 애인을 시작으로 알게 될거야, 하늘이시여, 소울메이트, 며느리 전성시대, 대한민국 변호사, 대물, 식샤를 합시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으로 출연하였고, 최근작으로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하였습니다.

>

 

이어서 2019년도에는 왼손잡이 아내에서 오산하 역을 맡게 될 예정입니다. 나이에 비해 워낙 동안이고 외모도 출중하여 여전한 인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

영화로는 타짜, 가면, 로맨틱 아일랜드 등 작품이 있는데 역시 타짜가 강렬합니다.

 

 

>

이수경은 광고 출연도 많이 하였는데요, 깔끔하고 예쁜 외모와 이미지 덕에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