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맹유나 사망 심장마비 소식 알아보기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9. 1. 8. 10:24

맹유나 사망 심장마비 소식 알아보기?

 

맹유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싱어송라이터 가수 맹유나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안타까움을 안겨주었습니다.

 

>

맹유나는 1989년생으로서 2018년 12월 26일에 세상을 떠나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맹유나의 속한 소속사는 JH엔터테인먼트였는데요, 2009년도에 첫 정규 음반을 발매하였습니다. The Peacock 001 이라는 음반인데요. 이 전에는 메모리라는 이름을 사용해왔었는데, 컴퓨터에 메모리가 많이 사용되어지면서 메모리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

게다가 다른 이름 가운데 좋은 것도 많은데 왜 하필 메모리냐라는 지적도 많이 받으면서 활동 이름을 변경하게 되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

맹유나는 음악가이자 가수로서 장르는 어쿠스틱 음악과 일렉트로니카 음악으로 활동해 왔는데요, 2007년도에는 일본에서 드라마 봄의 왈츠 OST로 활동을 시작하였었고, 파라다이스, 고양이마호, 바닐라봉봉, 장미빛 인생, 렛츠 댄스 등 여러가지 좋은 곡들을 통하여 활동을 부지런히 하였습니다.

 

>

맹유나는 그렇게 활동을 하면서 정규앨범 2장과 싱글 8장을 발표하는 등 활동에 있어 성실하고 꾸준하게 해온 뮤지션이라 볼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잘 활동하던 뮤지션이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떠나 참으로 아쉬운데요, 연말이 되어 갑작스런 죽음에 경황이 너무 없어서 소식을 일찍 전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소속가수인데 이 일을 좀 더 신속하게 알려주셨으면하는 아쉬움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맹유나의 장례는 가까운 지인들끼리 조촐하게 치뤘다고 전해집니다. 맹유나는 실용음악과 교수로 최근에 초빙이 되었었는데요, 음악에 대한 열정이 많았기에 이 길로 더 열심히 해서 꽃을 피우려는 맹유나의 활동이 멈추게 되어 참 아쉽습니다.

 

 

>

맹유나는 2019년 6월 쯤 세 번째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안타깝고 아쉬운 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