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SO談 도움이 되는 정보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9. 7. 24. 19:30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아기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쥬니어 네이버"를 적어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쥬니어 네이버는 어린이 전용 포털 서비스로서 아이들만을 위한 온라인 공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애들도 참 좋아하지만 부모님들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사이트인데요, 카페나 식당에서 아이들이 보고 있는 것 중에 많은 것이 쥬니어 네이버라 할 정도입니다.

 

 

유튜브나 다양한 영상들이 즐비해 있지만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한 영상은 찾기 힘든게 사실이죠. 하지만 쥬니어 네이버는 동요, 동화, 놀이학습, 등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한 영상들로 가득차 있어서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포털 사이트 어디든 검색창에 "쥬니어 네이버"라고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주 쉽죠.

>

 

 

검색이 된 쥬니어 네이버에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큼직큼직한 글자로 각각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그때마다 필요한 카테고리에 클릭을 하면 아주 다양한 컨텐츠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정말 재래시장처럼 골라잡아를 할 수 있는데요. 입맛대로 고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맨 왼쪽에 있는 동요를 누르면 인기동요,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교과서동요, 오디오동료, 중국어동요, 만화주제가. 정말 다양한 동요들이 있죠. 부모님이 보시기에도 처음 알게 된 동요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좋은 동요를 들으면서 자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부모님이랑 같이 동요를 배우고, 같이 부를 수 있다면 아이들과의 친밀함도 더 커지겠죠? 

 

 

이렇게 순서대로 동화 카테고리를 누르면 다양한 동화들이 또 나오게 됩니다. 제목에 맞는 컨텐츠들을 통해 교육과 재미와 행복을 함께 누릴 수 있답니다.

 

 

TV동영상에는 만화, 대교어린이TV, EBS, 투니버스, 카툰네트워크, 애니박스, 등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 유용한 TV프로그램들이 나옵니다. TV는 바보상자라고 말하는데, 쥬니어 네이버를 보면 옛날 말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교육적인 내용들이 한 곳에 있다니 말이죠.

>

 

 

놀이학습에는 영상을 통해 언어를 학습하는 컨텐츠입니다.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질만한 놀이영상을 통해 자연스레 언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언어는 어릴 때 배워야 빨리 습득한다고 하죠.

 

 

키즈엔터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놀이들이 있습니다. 장난감놀이, 만들기놀이, 이야기놀이, 요리놀이, 미술놀이, 등 미리 다양한 놀이들을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그 외에도 뽀로로TV, 유아세상, 쥬니버 누리과정 등 숨겨진 추가적인 컨텐츠들도 더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를 검색을 해서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들어 좀 더 쉽고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첫 메인 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창 중간에 "바로 가기 만들기"가 나옵니다. 그러면 질문에 따라 가시면 바탕화면에 "쥬니어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이 형성됩니다.

 

혹시 테블릿 pc나 휴대폰을 통해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각각 전용 앱이 있는데요, 구글 플래이에서 "쥬니어 네이버"를 검색하세요. 아주 간단하게 바탕화면에 설치됩니다. 단, 스크린을 너무 어린 아이에게 보여주는 건 해로울 수 있으니 우선 오디오 모드로 소리만 들려주는게 더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