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SO談 도움이 되는 정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9. 7. 21. 04:00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검색해서 보면 대체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세 개, 추천 다섯 개, 추천 열 개씩 올려놓은 글들을 접하게 됩니다. 

 


개인 취향인 것을 인정합니다만 넷플릭스 미드에 대하여 잘 모르는 경우엔 한 가지 선택해서 시청하기가 힘이 들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넷플릭스 미드를 딱 하나만 추천하려고 합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고, 시즌 5까지 나온 넷플릭스 미드로써 자타 공인 현재 넷플릭스 미드에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 시즌 5가 이미 65일 공개되었고 총 3개의 에피소드의 타이틀과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전 세계 많은 팬들을 열광하도록 했었죠.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하는 블랙미러는 이미 무려 여섯 개의 에미상을 휩쓸었으며, 컬트 팬들의 새로운 고전이 된 옴니버스 시리즈이며, 그 중 샌주니페로편과 USS 칼리스터편은 최우수 TV 영화상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인 <블랙 미러>. 혁신적이었던 영화판 밴더스내치에 이어 드디어 시즌 5로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블랙 미러 시즌 1은 에피소드 셋, 시즌 2는 에피소드 넷, 시즌 34는 각각 여섯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블랙미러 시즌 5는 각각의 제목은 작은 파편들(Smithereens)’, ‘레이첼, 잭 그리고 애슐리 투(Rachel, Jack and Ashley Too)’, ‘뱀 공격하기(Striking Vipers)’입니다.

 

그동안 넷플릭스 미드 <블랙미러> 팬들에게 샌 주니페로이야기를 더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는데요. ‘샌 주니페로는 시즌 3의 네 번째 에피소드로 <블랙 미러> 에피소드 중 가장 밝고 기대적이며 긍정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찰리 브루커는 샌 주니페로의 속편은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

 


그 대신에 디스토피아적이고 부정적인 내용이 많았던 지난 시즌에 비해 새 시즌에는 긍정적인 이야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블랙 미러>의 제작자인 찰리 브루커가 말하기를 밴더스내치는 원래 시즌 5의 에피소드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밴더스내치를 찍기 전에 이미 뱀 공격하기촬영을 끝낸 상태였고, ‘작은 파편들밴더스내치와 동시에 진행하고 있었다고 하구요. 그러나 넷플릭스 미드 블랙미러를 찰영하다 보니 밴더스내치가 시즌 하나와 맞먹는 수준으로 확장되었고, 결국은 단일 에피소드로 독립시키게 되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미드 밴더스내치를 시즌 5에 포함시켰을 때 일부 기기에서 인터랙티브 방식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를 염려하게 되었죠. 에피소드를 몰아 보다가 하나를 놓치는 건 누구에게나 실망스러움과 기다리는 수고까지 해야 하겠죠.

 

 

'블랙 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입니다. 이미 충성스러운 마니아층을 거느린 넷플릭스 미드 중 대표 격에 속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 시즌 5의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이미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가 있습니다. 지난 번에 공개된 에피소드별 예고편은 각 에피소드의 제목과 내용까지 담고 있어 '블랙 미러' 시즌 5에 대해 궁금했던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트라이킹 바이퍼스'는 소원해졌던 두 대학 친구가 다시 만나 그들의 삶을 완전히 바꾸는 경험을 우연히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마블 시리즈의 팔콘 역으로 활약한 앤소니 매키가 출연하여서 아내와 아이를 둔 성실한 가장이자 반면에 비밀이 있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인기 영국 드라마 '셜록'에서 짐 모리아티로 열연한 앤드류 스캇은 '스미더린'에서 자제심을 잃고 납치극을 주도하는 운전사로 분해 사람들의 관심과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레이철, , 애슐리 투'는 외로운 10대 소녀 레이철이 그녀가 선망하는 팝스타 애슐리를 닮고 싶어하지만 정작 그녀의 삶은 마냥 장밋빛이지 않은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인공지능 로봇 '애슐리 투'를 홍보하지만 마냥 기뻐 보이지만은 않은 팝스타 애슐리로 분해 그녀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지 호기심이 피어납니다. 탄탄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던 '블랙 미러' 시즌 5는 에피소드별 예고편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심장을 떨리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기술로 '불미스러운' 세계관을 그려낼지 <블랙 미러> 시즌 5에 대한 기대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역시 넷플릭스 미드 추천할 만한 미드입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