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적인 글로벌 마케팅은 문화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러스 클라인(미국 마케팅 협회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CEO)

 

문화보다는 인식, 신념, 태도 및 궁극적으로 행동을 형성하는 강력한 힘이 없습니다.

민족주의와 지구화에 대한 전 세계의 다양한 긴장감은이 네트워크 기반 행성에서 계속되는 연결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사실 민족주의적 의제가 세계주의적 관점과 공존 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세자르 차베스 (Cesar Chavez)"자신의 문화를 보존한다고 해서 다른 문화를 경멸하거나 경멸 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업계 소식통은 매일 8백만 명의 승객을 추정하며, 3 백만 명이 국제 여행자입니다. 인터넷 덕분에 세계의 많은 문화가 이제는 매끄럽게 맞물려 마케터를 위한 더욱 복잡한 모자이크가 만들어집니다.


 

나는 종종 "전략"과 같은 특정 단어를 "여행 가방 단어"라고 부릅니다 - 우리는 모두 그 정의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거의 일관되게 이해하지 못하는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는 여행 가방 단어입니다. 그것은 라틴어 용어 인 "cultura"에서 왔으며, 그 수입은 많은 위대한 마음으로 묘사되어 왔습니다.

 

마하 트마 간디 (Mahatma Gandhi)"한 국가의 문화는 국민의 마음과 영혼에있다"고 말했다.


문화 역사적 심리학의 창시자 인 Lev Vygotsky"마음은 문화와 독립적 일 수 없다"고 말했다.


부조리 철학을 낳은 것으로 알려진 알버트 카뮈 (Albert Camus)"문화가 없다면 ... 사회는 정글이다"라고 말했다.


프랑스 철학자 자크 데리다 (Jacques Derrida)"모든 것이 이렇게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문화라고 불리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도인이자 고대 경전의 통역자 인 Devdutt Pattanaik"신화는 주관적인 진리입니다. 모든 문화는 삶을 어떤 방식으로 상상합니다. "


소설가 조앤 해리스 (Joanne Harris)"문화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면 언어를 배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Reading 대학의 Mark Pagel 교수는 진화 생물학 교수 인 Mark Pagel"문화를 가졌다는 것은 우리에게 전달 된 유전자가 아니라 조상에 대한 축적 된 지식으로부터 일상 생활의 규칙을 얻는 유일한 동물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념, 신념, 태도 및 궁극적으로 행동을 형성하는 데있어 문화적 힘보다 더 강력한 힘은 없습니다. 문화는 조직 및 코호트에서부터 마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확대 축소 주제 중 하나입니다. 나는 문화가 광범위한 신념의 기초가되는 씌어지지 않은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맞다면 특정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확신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문화 란 마케팅 담당자가 브랜드에 대한 비즈니스 또는 마케팅 계획의 첫 걸음으로 이해해야하는 제도적 상황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세계는 진실로 경계가 없게 될 것이고, 그 결과 국가 문화가 효과적으로 하나의 혼합되고 균질 한 구조로 수렴 된 새로운 세계 시민이 생길 것입니까? 우리 평생이 아니야.

 

Oded ShenkarSimcha Ronan의 글로벌 비즈니스 탐색 : 문화 나침반 이라는 제목의 잘 쓰여진 책은 국제 또는 글로벌 책임을 지닌 판매 또는 마케팅 임원을위한 훌륭한 방법입니다. 저자들은 13 년 동안 115 개국으로 구성된 초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독자가 기초적인 요소에서부터 "국가 클러스터"의 복잡한지도까지 천천히 읽게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세계화 문헌이 국가간에 공통된 실마리를 찾아서 합리화하는 데 목적이 있음을 적절하게 지적합니다 겉으로보기에 더 효율적이며 단순화 된 글로벌 브랜드 관리에 대한 깔끔한 접근법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민족 국가를 구별하는 제도적 맥락은 뿌리 깊은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문화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고 믿는만큼 국가 정체성과 국가 문화 간의 문화적 차이와 관련된 가치와 사회적 규범이 국가 내의 차이보다 훨씬 큽니다. , 미국을 포함하여. ShenkarRonan의 저서 중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는 모호함에 대한 관용 또는 편협성을 기준으로 국가를 비교합니다. 이러한 차이는 신뢰에 영향을줍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모호함에 덜 관대 한 문화에서 전형적인 직원은 외국인 관리자를 위해 일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으며 의심 스럽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조직의 동기에 대해 비관적 인 반면 관리자는 직원의 야망과 리더십 역량에 대해 마찬가지로 비관적입니다. 반대로, 동유럽 에서처럼 모호함에 대한 높은 내성이있는 곳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저널리스트 토마스 프리드먼 (Thomas Friedman)은 세계적인 경기장이 더욱 수준이 올라가고 있지만 일부 유산 경계와 장벽이 계속 유지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계는 오늘날 은하 간 지진이 거의 없다는 문화적 결함 선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잘 생각한 조직 원리를 망각하고 있습니다. Navigating Global Business는 훌륭한 원칙을 제공합니다. 저자들은 11 개의 글로벌 클러스터, 15 개의 지역 클러스터 및 38 개의 로컬 클러스터로 구성된 문화 클러스터의 세 가지 레이어를 반영한지도를 개발했습니다. 이지도는 인류 학적 관점에서 전 세계 무수한 장터를 의미합니다.

 

이상적으로 브랜드는 세계 곳곳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적응 없이 호소 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시장 크기를 보는 것보다 한 국가의 문화를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적절한 제도적 맥락을 가진 1 억 명의 소비자는 10 억 명의 소비자보다 더 큰 주소 지정 가능하고 접근 가능한 시장을 대표 할 수 있습니다. 눈이 당신의 문화적 적합성보다 커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SOSO談 도움이 되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경색 치료방법  (0) 2019.07.21
갱년기 증상  (0) 2019.07.21
아보카도 효능  (0) 2019.07.21
넷플릭스 미드 추천  (0) 2019.07.21
디지털 마케팅에 앞장설 수 있는 4 가지 팁  (0) 2018.11.20
댓글